본문바로가기

중앙대학교의료원

  • 의료원소개
  • 의료원장 인사말
  • 역대의료원장
  • 연혁
  • 미션.비전
  • 다정·긍정·열정
  • 사회공헌활동
    • 국내의료봉사
    • 해외의료봉사
    • 지역사회공헌
    • 불우환자진료비지원
  • 새생명후원회
    • 소개
    • 후원회 참여방법
    • 새생명기금지원
  • 의료원홍보
    • CAUHS HI
    • 홍보영상
    • 홍보책자
    • 의료원보
  • 의료원소식
    • 의료원뉴스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언론보도
  • 의료원소개

의료원소식

의료원뉴스

  • 내용인쇄
  • 글자크기 크게 작게
상세내용
제목 중앙대학교병원, 고객만족 극대화의 해 선언
등록일 2007.01.15
첨부파일

중앙대학교병원은 1월 15일, 교직원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헌장을 제정하고 실천을 다짐하는 ‘고객만족 극대화의 해’ 선포식을 가졌다.

이 날 선포식에서 장세경 원장은 “우리 병원의 최고 자산은 우리 병원 서비스에 만족한 환자”라며, “올해는 병원 증축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등 병원이 다시 한번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이며, 성공적인 도약을 위해서는 고객만족이 필수”임을 강조하고, “내부고객과 외부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‘고객 중심의 병원’으로 거듭나기 위해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자”고 당부했다.

한편, 이 날 행사는 ‘고객만족 헌장 및 고객만족 실천지침’을 전 교직원이 함께 낭독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으며,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중앙대학교병원은 내부직원 서비스 교육 등 구체적인 실천에 들어갈 계획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