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중앙대학교의료원

  • 의료원소개
  • 의료원장 인사말
  • 역대의료원장
  • 연혁
  • 미션.비전
  • 사회공헌활동
    • 국내의료봉사
    • 해외의료봉사
    • 지역사회공헌
    • 불우환자진료비지원
  • 새생명후원회
    • 소개
    • 후원회 참여방법
    • 새생명기금지원
  • 의료원홍보
    • CAUHS HI
    • 홍보영상
    • 홍보책자
    • 의료원보
  • 의료원소식
    • 의료원뉴스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언론보도
  • 의료원소개

의료원소식

의료원뉴스

  • 내용인쇄
  • 글자크기 크게 작게
상세내용
제목 신환 고객을 위한 용산병원의 맞춤 서비스
등록일 2007.02.02
첨부파일

중앙대학교용산병원이 신환고객의 만족도 증대를 위해 ‘신환고객 내원 시 서비스 방안’을 마련, 시행 중이다.

 ‘신환고객 내원 서비스’는 진료의뢰협력센터에서 상담 및 등록을 마친 신환 고객을 외래 진료과로 직접 안내함으로써 진료동선을 줄일 수 있는 맞춤 서비스로, 병원을 처음 찾는 환자들을 위한 1 : 1 동행진료 서비스이며, 이와 함께 검사를 시행한 환자에게 검사결과를 가능하면 당일로 알리는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맞춤 서비스가 현재 시행 중이다.

 한편, 중앙대용산병원은 신규 환자를 비롯 입원환자들에게 귀가 후 전화 상담을 실시해 병원 내원 시 불편함이나 개선점을 파악하는 ‘해피콜 서비스’를 실시하는 등 세심한 관심으로 가족 같은 병원으로 새롭게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